소니 엑스페리아 이어 음성 상호작용 기능
|
|
소니 엑스페리아 이어 음성 상호작용 기능 공개, 11월 출시 예정
지난 2월에 소니는 기발한 무선 이어피스를 발표한 바 있습니다. 엑스페리아 이어라는 제품인데요. 하지만 이 제품이 실제로 어떠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지, 또 가격 정보나 언제쯤 출시될 것인지에 대한 정보는 오리무중이었죠. 그리고 최근 베를린에서 열린 IFA 2016에서, 소니는 이 이어피스에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에 대한 조금 더 구체적인 정보를 제시하였습니다. 엑스페리아 이어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본격적인 음성 상호작용이라는 기능을 제공할 것이라고 합니다. 두 디바이스 사이에 데이터가 동기화가 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곧 다가올 이벤트에 대한 알림, 날씨의 변화, 일정 항목, 기타 등등 여러가지 유용한 정보들을 직접적으로 귀를 통해서 전달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안정적이고 차분한 여성의 목소리를 통해서 안내가 이루어지며, 엑스페리아 이어는 심지어 사용자들이 “[이름]에게 메시지를 보내줘.” 라고 말하는 것만으로도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다고 합니다.
메시지를 받게 되면 텍스트를 읽는 기술을 통해서 메시지의 내용을 곧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니 엑스페리아 이어는 11월에 몇몇 선별된 마켓에서만 판매가 진행될 것이라고 합니다.
가격 정보나 어떠한 마켓이 그들의 선택권에 포함되어 있는지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이 이어피스는 블랙 색상만이 존재하며 고무가 코팅되어 편안한 느낌을 주고, 운반용 케이스이 경우 지포 라이터를 연상 시키는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