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에어백 가방 특허 출원
|
|
애플 에어백 가방 특허 출원, 정교한 핏과 마감
애플이 에어백이라는 특허를 출원한 것이 알려졌습니다. 이 특허는 애플 스토어 내부에서 구입이 가능할 것으로 보여지는 가방인데요. 정말로 애플은 이러한 특허를 출원했습니다. 애플은 이러한 기술적이지 않은 제품들도 다른 경쟁사들로부터 보호해야만 하는 것으로 보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에어백에 관한 특허 출원 설명에 따르면, 대부분의 종이 가방은 40%-50% 정도의 재활용된 표백 황산이 사용되지만 애플의 가방은 60% 이상의 재활용 표백 황산염이 이용되었다고 합니다. 애플은 이 종이가 정교한 핏과 마감을 자랑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방을 찢어지지 않도록 강화하였다고 하며, 개구부 주변의 칼라를 한층 튼튼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손잡이의 경우 니트 종이 섬유로 만들어졌다고 하며, 사용되지 않을 때에는 아래로 내려가 있는 형태가 된다고 합니다. 이 특허는 3월 7일 출원된 것이며, 이름은 단순히 가방(Bag)입니다.
새로운 기술이 적용된 애플의 가방, 에어백이 실제로 상품으로 나올 것인지 혹은 얼마에 팔릴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출시된다고 하더라도 착한 가격은 절대 아니겠죠.
애플 에어백 특허와 관련하여 미국의 인기 쇼 호스트 코난 오브라이언이 장난스러운 광고 영상을 만들어 게재했습니다.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