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 BlinkFe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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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C BlinkFeed
좋든 싫든 간에, HTC의 BlinkFeed는 회사의 Sense UI의 핵심적인 부분입니다. 소셜과 뉴스 컨텐츠 섹션은 미리 선정된 관심 영역이나 추천에 따라 정보를 필터링함으써 고객들에게 가치를 더해주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가치가 더해지는지의 여부는 극단적 관점들로 논제가 되고 있지만, 앞으로 더 좋아질 것이라는 루머들이 있네요.
HTC 프레젠테이션을 살짝 들여다보면 회사의 BlinkFeed 계획이 가까운 미래에 보입니다. 첫 번째 목표는 BlinkFeed 앱에 스폰서를 유치함으로써 벌어들일 부가적인 수입에 있습니다. 성가시게 광고를 집어넣는 것보다 사용자들이 구글플레이로부터 앱을 설치할 때에 선택을 할 수 있게 해서 CPI모델로부터 수익을 얻는 것이죠. 회사의 두 번째 목표는 BlinkFeed를 통해 회사 자체를 홍보하고 자사 상품들의 판매 증가를 도모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들이 일어날 것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아니면 이건 그냥 상부의 승인을 위해 제출된 의안에 지나지 않을 수도 있죠. 어떻게 되든지 간에 우리는 이 전략에 얼마나 많은 잠재적 비즈니스가 있을지, HTC One M9이 얼마나 열렬한 환영을 받을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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